새롭게 설계된 이클립스 30 윙

 2019년 7월

오랜 세월 동안 내부 팽창 시 측면에 독특한 “헬시온 주름”이 만들어지는 윙을 제작해왔습니다. 헬시온 연구 개발팀은 이번 이클립스 30시리즈부터 주름을 없애주는 새로운 스타일의 윙을 개발했습니다. 헬시온 윙의 상징이었던 주름이 없어졌다고 실망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리 개발팀의 목표는 물속을 이동하는 다이버들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헬시온은 세계적으로 다이빙을 많이 하고 명성이 높은 탐사팀들과 협업하여 언제나 우리의 제품을 개선할 방법이 없는지 몰입하고 있습니다. 윙의 주름 제거와 정밀한 내외부 윙 설계 개선은 헬시온 유저의 장비 숙련도가 더욱 향상되는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새로운 윙 모양은 내부 공기를 모두 배출하고 납작한 상태에서 이전 모델과 비교하면 훨씬 더 커진 것처럼 보이지만 내부에 들어가는 공기의 양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우리는 높은 품질의 원단으로 내부의 이너 윙과 외부 보호 아우터 윙이 기존 모델보다 서로 더 짝을 이루도록 재구성했으며 그 결과 윙 내부와 외부로 흐르는 물 위에서 더 부드러운 가스 흐름을 만들어냈습니다. 헬시온 유저들에게 더 완벽한 가스 흐름을 제공하기 위해서 이렇게 새롭게 설계된 모델을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이클립스 30과 내부 치수는 동일하지만, 다이빙 시 탱크 옆에 보이는 윙의 모습이 더 슬림하게 보이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께는 이클립스 20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다이빙 혁신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헬시온 이클립스 30 유저 여러분들이 바로 혁신입니다. 헬시온 윙을 사랑해주신 여러분들의 성원만큼 우리 헬시온은 여러분께 헬시온 제품 사용의 즐거움과 만족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더 많은 디자인과 신제품, 다이빙 혁신을 공유하겠습니다.